[Student Life] 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(글로벌 인턴십) 지원금등 세부사항안내(OKTA, BMW, CKP 참가자만 해당)
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(글로벌 인턴십) 지원금등 세부사항안내
(OKTA, BMW, CKP 참가자만 해당)
2016 하계 국외현장실습(글로벌 인턴십) 프로그램 참가를 위한 학점인정 및 지원금과 관련된
세부사항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인턴십 학점인정 안내
가. 학점인정: 4주 당 3학점 부여-각 학과에서 취합하여 교무팀에서 일괄적으로 수강신청
나. 방학 중 최대 6학점 / 학기 중 최대 12학점 수강 가능방학, 학기 모두 합하여 재학기간
이내 최대 12학점 수강가능 예) 경영인턴십1,2,3,4 (2006학번부터 교양선택으로 인정)
2. 성적 평가방법: 기업평가 70% + 학교평가 30%
가. 기업평가(70%): 정해진 양식의 국외현장실습 연수평가서를 기업에서 작성
나. 학교평가(30%): 국외현장실습 보고서 (학습플랜, 국외현장실습 최종보고서)
※ 평가비율은 학과별로 상이할 수 있음. 상기 기준은 경영학과 기준이며, 학과별 평가방법 및 교육과정에 대한 사항은 학과별로 개별확인
3. 학점인정 신청기한 및 제출방법
가. 신청기한: 2016.06.17.(금) 15:00까지(시간엄수)0
- 6.10(금) 위 안내사항 확인 전 이미 학과에 제출한 학생들은 다시 제출할 필요 없음
나. 제출방법: 아래 서류(5가지)는 각 학과에 상관없이 ABIZ Global Center(다산관 116호)로
직접 제출, ABIZ Global Center에서 전체 취합예정임
4. 학점인정 제출서류
지역 |
제출기한 |
비고 |
1. 국외현장실습 참가신청서+ 자기소개서 ※ 국제화사업팀에 제출한 인턴십 지원서로 대체예정으로, 일괄적으로 ABIZ Global Center에 전달예정 |
해당없음 |
|
2. 국외현장실습 참가서약서 |
6.17(금) |
|
3. 기업 협약서 ※ 국제화사업팀에서 협약 후 일괄전달예정 |
해당없음 |
|
4. 학습플랜 |
6.17(금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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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국외현장실습 출근카드 |
종료후 3일이내 |
|
6. 국외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|
||
7. 국외현장실습 최종보고서 |
||
8. 국외현장실습 연수평가서(기업 작성) |
가. 제출서류
※ 9.2(금) 12:00까지 위 서류 제출 불가 시 학점인정 불가함
나. 제출팀: ABIZ Global Center(다산관 116호)
6. 장학금(지원금) 지급 안내
지역 |
장학금 |
아시아(동남아시아) |
1,000,000원 |
아시아(중앙아시아) |
2,000,000원 |
대양주(호주) |
1,800,000원 |
북미(미국) |
2,000,000원 |
유럽(헝가리) |
2,000,000원 |
중남미(파라과이) |
2,000,000원 |
가. 지역별 지급기준
학과 및 학적상태 |
지원금 지급 단위부서 |
1) 경영학과 재학생 |
CK-Globiz 인재양성 사업단 |
2) 경영학과외 재학생,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 |
LINC 사업단 현장실습센터 |
3) 경제학과, 정치외교학과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 |
아주대학교 교비(국제화사업팀) |
나. 지급대상자
※ LINC 사업단에서 지원을 받는 학생은 세금 4.4%를 제외한 지원금 지원
다. 지원금 사용용도: 왕복항공료 등
라. 지원금 수령을 위한 제출서류 : 참가서약서, e-티켓, 여행자보험증권, 통장사본
마. 서류 제출기한:
1차: 2016.06.17.(금) 16시까지(기한엄수) 다산관 116호
2차: 2016.07.01.(금) 16시까지(기한엄수) 다산관 116호
※ 지원금 수령을 위한 제출서류는 학과에 상관없이 위 다산관 116호 ABIZ Global Center로 제출, ABIZ Global Center에서 전체 취합예정임
바. 지원금 지급 시기:
1차 제출자: 2016.06.30.(목) 예정
2차 제출자: 2016.07.17.(목) 예정
※ 제출서류를 기 한내 제출하지 않을 시 지원금 지급 불가함.
7. 장학금 지급관련 문의
1) 경영학과 재학생: 경영대 교학팀 박혜지
(T. 219-3802/다116호/pbh2541@ajou.ac.kr)
2) 경영학과외 휴학생 및 초과학기생: LINC사업팀 현장실습센터 주안나
(T. 219-1779/팔 329호/innocent8318@ajou.ac.kr )
3) 경제학과,정외과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: 국제화사업팀 김준한
(T. 219-3523 /율311호/globalintern@ajou.ac.kr)
8. 유의사항
- 1차 오리엔테이션 시 안내된 바와 같이 졸업연기 등을 진행해야 하는 학생들은 학교 공지사항 확인 후, 졸업연기 등 신청하여 개인에게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정검하여 조치 요망
(졸업연기 신청일 : 6/27(월)~6/29(수), 관련사항 교무팀 문의)
9. 참가자 파견전 오리엔테이션 진행
- 글로벌 인턴십 참가자 전원은 모두 교육에 참가하여야 함. 교육참가 필수
1) 일시: 6.22(수) 13:30 ~ 16:45
2) 장소: 다산관 B121호
3) 교육일정:
일시 |
교육내용 |
대상자 |
13:30-14:00 |
글로벌 경험 및 해외안전교육 |
글로벌인턴십 참가자 |
14:00-14:45 |
국제화사업팀 파견전 안내사항 (OKTA Global Business 센터 관계자 참여예정) |
글로벌인턴십 참가자 |
14:45-15:45 |
성폭력 예방교육 |
글로벌인턴십/국내인턴십 참가자 |
16:00-17:30 |
직장내 비즈니스 매너 |
글로벌인턴십/국내인턴십 참가자 |
10. 제출양식
붙임참고하여 작성하여 제출 끝.
국 제 화 사 업 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