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1학기 임용고사 준비반 결제 방법 및 증빙 준비 안내
안녕하세요, 아주대 교무팀 정영채입니다. 임용고사 준비반과 관련하여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결제 후 영수증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. 1. 결제 시에는 현금 /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. (개인카드 사용 불가) - 개인 카드 사용 시, 세금 이중 공제 등의 문제로 인하여 지원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. - 관련 증빙은 현금영수증(아주대 사업자 등록번호 기재)을 기준으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. * 현금영수증 발급 시 [사업자번호(지출증빙용)] 선택,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2. 현금영수증 발급 시, 아주대학교의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 - 개인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 시, 위와 동일하게 세금 이중 공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증빙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-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였으니, 이를 참고하여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 * 현금영수증 외에 '세금계산서'도 증빙으로 사용이 가능하며, 이 경우에도 아주대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 3. 실 사용 금액(증빙)이 200,000원을 초과해도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- 사용 금액을 꼭 200,000원 내로 제한하지 않아도 되며, 여러 장의 영수증 합산도 가능합니다. - 실 증빙이 200,000원을 초과하더라도 증빙을 제출해주시면 200,000원까지는 지원이 가능합니다. (80,000원 + 140,000원 = 220,000원 증빙 제출 시 200,000원 지원) 관련 문의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교무팀 정영채 (keep@ajou.ac.kr / 031-219-2018)